TVN 월화 드라마로 지난 5일 시청률 11%를 돌파한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 새로운 등장인물로 가수 보아가 출연했습니다. 드라마가 최종화에 가까워지는 시점에 새로운 등장인물로 악역을 맡아 드라마 속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아는 극 중 오유라 역을 맡아 연기하며, 유지혁의 약혼녀였던 설정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박민환과 정수민이 성공적으로 결혼시킨 이후에 등장한 악녀?
드라마가 마지막엔딩으로 가고 있는 시점으로 강지원(박민영)과 유지혁(나인우)의 행복한 로맨스로 마무리 될 줄 알았던 예상과 달리 새롭게 등장한 오유라(보아)는 유지혁(나인우)과 약혼녀 관계였던 역할로 등장하게 됩니다. 드라마 속 긴장감이 해소되고 최종목표일 것으로 생각했던 박민환(이이경)과 정수민(송하윤) 결혼시키기가 마무리시키며 정수민에게 강지원은 "축하해. 내가 버린 쓰레기를 알뜰살뜰 주은 거" 촌철살인을 날리고, 과거 강지원(박민영)이 있었던 자리에 있는 정수민의 모습이 완벽하게 뒤바뀐 운명을 보여주며 통쾌한 복수를 장식했습니다. 이제 강지원의 행복한 나날들과 달달한 로맨스를 기대했던 시청자들의 기대와는 달리 또 다른 악역의 등장으로 이야기가 새롭게 전개됩니다.
대스타의 드라마 출연의 고질병
보아는 2017년 가을 우체국이라는 영화 출연 이후 약 7년 만에 연기에 도전합니다. 드라마속 등장인물로 인식되어야 할 부분에서 시청자들은 드라마에 집중하지 못하고 보아라는 가수에 대한 이야깃거리를 하게 됩니다. 저도 몇 초 정도 어디서 봤더라 아 보아구나, 보아가 연기도 하는구나 라는 잡생각으로 굉장히 중요했던 첫 등장 장면에서 딴생각으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금방 드라마를 다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보아가 연기하는 오유라 역이 그렇게 어색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아마 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을거라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보는 시각과 생각 느끼는 점이 다르기 때문에 드라마 속 배우가 아닌 보아자체에 대한 평가나 기사가 많이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보아의 노래 몇 곡만 알고 있을 뿐 자세한 생김새나 얼굴은 기억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오히려 등장했을 때 약간 어색해 보이는 볼 쪽 얼굴윤각에 얼마나 마른 거지..?라고 생각하기도 했던 것 같네요.
저역시도 연기자로서 평가가아닌 다른 외적요소를 먼저 느꼈던 것 같아요. 이는 유명인이면 따라오는 숙제 같은 거라 생각합니다. 드라마 속 오유라역을 완벽히 소화해서 또 다른 매력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합니다.
오유라(보아) 역 등장으로 긴장감 상승, 등장인물의 소개
극 중 오유라는 제일그룹의 외동딸로, 아름다운 외모에 재발가 손녀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겉모습과 달리 부모님들끼리 장난스럽게 한 말을 가지고 지혁과 정신적으로 약혼했다고 믿는다. 게다가 희연의 모친이 농장 직원 출신이라는 걸 경멸하여 학창 시절에 희연을 집요하게 괴롭혀 자살미수로 몰아가는 등 뼛속까지 극단적인 선민사상, 특권의식에 찌들어 있는 성격 파탄자이자 현대판 귀족. 희연의 자살미수 사건으로 분노한 유 회장의 눈을 피해 부친이 급하게 해외로 도피시켰지만, 전혀 반성하지 않고 방탕한 생활을 즐기다가 지원의 존재를 알고 주변에 일하는 직원들까지 싹 다 매수한 다음 한국에 몰래 들어옵니다. 즉 계획적으로 접근한 게 맞습니다.
13화 예고와도 연관이 될수 있는 내용으로 원작 부분에서의 오유라는 지원을 스토킹하는 민환과 우연히 만나 섹스 파트너로 난잡하게 관계를 맺으면서 스토킹에 박차를 가하도록 자금 지원까지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 년의 사건으로 지금까지 유라가 해온 짓이 세상 사람들과 자기 부모에게 모두 드러난 것은 물론 집안 자체가 지혁의 집안과 완전히 절연할 처지에 이게 돼버립니다. 그럼에도 반성은커녕 눈치 없이 유 회장한테까지 막말을 그것도 농장직원 출신으로 지혁의 아버지와 재혼한 금란을 모욕하는 건 물론 지혁과 희연이 정말 이복남매 관계가 맞는지도 의심하는 말과 함께 이딴 집안과 결혼 안 하면 그만이라는 막말을 유 회장 면전에서 하다가 분노한 자기 아버지에게 뺨을 맞으며 자기 집안의 성장의 비밀을 자기 부모에게 직접 들으면서 아버지의 호통을 제대로 맞고 기회를 단단히 벼르고 있던 희연에게 제대로 털려 이빨이 부러져 버림과 동시에 이후 유라를 제대로 인간으로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한 자기 아버지에 의해 최후의 보루로 U&K에서 운영하는 아프리카 봉사단에 강제 참가하게 됩니다.
이 부분은 원작 부분의 내용이기 때문에 실제로 드라마 속에서는 이야기가 각색되거나 변할 수 있으니, 어떤 내용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긴장감이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13화의 예고편
예고편의 영상길이는 약 38초로 강지원과 유지혁의 사이에 빌런들로 마지막 최종보스인 오유라가 박민환을 설계하는 과정 그 외 정수민 외 빌런들 등 마지막 총공격(?)이 시작되는 내용들을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