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트렌드

제시 린가드, 서울 도착! K리그의 새로운 스타 탄생? 🌟

by 성실한조과장 2024. 2. 5.

안녕하세요, 축구 팬 여러분들 ~! 이번 아시안컵도 그렇고 정말로 매번 기대되는일과 설레는 일로 가득하네요. 오늘은 아시안컵과는 별개로 흥미진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유명 축구 선수 린가드가 FC 서울로 온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제 31세의 제시 린가드는 한국의 푸른 대한민국 터프에서 공을 차게 될지도 모른다니, 기대되지 않나요?


린가드-FC서울이적
린가드의 서울 이적합성사진 / 출처 : 파브리시오 로마노SNS, 스포티비 뉴스

제시 린가드 K리그 FC서울 이적설 ?

해당기사는 단순 루머가 아닌 객관적이고 정확하기로 유명한 영국 스카이 스포츠와 BBC에서 먼저 기사화 되어 한국으로 넘어온 정보이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신빙성이 높습니다. 제시 린가드는 1992년생으로 한때 연봉 170억까지 받던 유명선수입니다. 박지성 선수가 뛰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도 활약했던 선수이며, 직전 소속팀이었던 주급으로만 노팅엄 포레스트 시절에는 20만 파운드 (한화 약 3억 3700만원) 을 받고 선수생활을 했던 선수입니다.

 그런선수가 한국에서 연봉계약을 하고 뛰게 된다고 하니 솔직히 믿어지지 않는 내용이기는 합니다. 2023시즌 K리그 외국인 선수 연봉 1위인 세징야(대구)도 15억 5천만원(연봉)이었던걸 감안하면 린가드의 5주차 주급이 K리그 최고 외국인선수의 연봉과 같은 금액이 나오니.. 제시 린가드가 이걸 몰라서 그러는걸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만약 이 이적설이 정말이라면 FC서울은 린가드의 연봉을 얼마로 측정하여 지급할지도 재미있는 주제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Here we go soon! - 로마노 기자

유럽 축구 이적 시장을 주목하는 로마노 기자의 발언에 따르면, 린가드가 FC서울과의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Here we go soon"이라는 특허 문구까지 함께 등장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 엄청난 연봉, 한국행의 비결은?

린가드-FC서울행-임박
사진클릭하시면 출처페이지를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린가드의 FC서울 입단은 충격적인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영국 매체에 따르면, 린가드는 전 세계 26개 팀에서 제안을 받았으나, 모두 거절하고 한국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오일 머니'와 UEFA 챔피언스리그의 유혹을 뿌리친 린가드의 선택은 독특하고 미스터리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 문화 체험의 열망, 한국행 결정의 배경

린가드의 이적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그의 호기심 많은 성격일 것입니다.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축구와 문화를 경험하고 싶어했던 그의 선택이 한국, 특히 문화의 중심지 서울로 이어졌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FC서울과의 접촉이 시작되었고, 결국 한국행이라는 확실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 린가드의 축구 인생

린가드의 축구 인생은 다소 복잡하지만, 그의 열정과 노력은 눈부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주전 경쟁부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의 놀라운 활약, 그리고 이제 FC서울에서의 새로운 도전까지, 그의 이야기는 축구팬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입니다. 더군다나 한국을 무대로 한다면 한국의 축구문화팬들에게도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 한국의 푸른 대한민국 터프, 기다려라!

그래서, 축구팬 여러분! 함께 한국 프로축구의 새로운 스타를 환영해주세요. 제시 린가드의 도전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함께 기대해 봅시다! 한국의 푸른 대한민국 터프에서의 리다가드의 발걸음, 화려하고 멋진 축구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이번 트랜드 글은 다소 흥분된 기분으로 작성한것 같습니다. 처음엔 뭐 믿기지 않았지만 이렇게 들어오게된다면 다른 유명선수들도 한국의 좋은점을 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고, 우리나라의 응원열기와 팬분들의 사랑의 매운맛을 보게된다면 제시 린가드도 한국에 눌러 앉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트랜드소식 전해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